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누군가의 심리
    카테고리 없음 2022. 8. 6. 14:15


    그 이후로 연락도 안하고.. ㅠㅠㅠㅠ 그 날 만나서 3일차에 얘기도 많이 하고 갑자기 읽다가 대화도 잘 안되어서 어느날 날 쳐다보더니 수정이 두려워 포기한 상태. 그리고 약 4일? 나는 그것이 결국 같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그럼 왜 그럴까요? 이게 바로 이거에요 솔직히 속상한 마음에 보내서 다음에 또 만나요~ 이럴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그렇게 해도 연락은 항상 내 대답으로 끝난다. 계속 하려고 합니까? 그래서 무의미하고 그런 건 아닌 것 같지만 시스템과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스토리 답장도 하고 썬톡도 보내주는데....빠르고 성실하게 답장을 해주나요? 썬토크도 없고 읽고 답하기 끝.

    게다가 오늘은 일이 있어서 또 약속을 옮겨야 해요! 연락이 두절되어 날짜를 변경하려고 연락을 드렸는데 조금 있다가 연락을 해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줄에서 개 쇼크 받은거 맞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봤을 땐 모임에서 술마시고 예쁜 표정으로 저를 쳐다보더니 다음날 보고 깜짝놀랐어요 ㅠ ㅎ ㅎ ㅎ ㅎ ㅎ 창피해서 친구들한테도 말 안하더라구요.
    평소에 엄지손가락이 있으면 거의 매일 전화를 한다 / 가끔 전화를 한다 / 설렘설레
    이 트리플이 있어야겠죠? 이 세 가지가 없습니다.
    내가 봤을땐 망한거같은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비틀 수 있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관계를 찾고 있습니까? 약속 당일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관심없으면 그냥 찔러줘...?
    기분이 어떨지 나도 모르겠어 ㅠㅠ 좋아해서가 아니라 연애를 하고 싶어서 그런 것도 아니고 자존심 때문에 싫어하는 것도 아니다. 나...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